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은지, 속옷 논란은 NO! 화려한 뷔스티에룩 해명

by reviewallclass 2024. 2. 17.

개그우먼 이은지가 화려한 뷔스티에룩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직접 해명에 나섰다. 이은지는 2월 1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속옷을 밖에 착용한게 아니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이은지는 방송 녹화를 앞두고 사진 촬영 중인 모습이다. 형광 연두색 셔츠와 비즈로 된 뷔스티에를 매치하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나날이 아름다워지는 이은지의 미모는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방송인 장성규는 "슈퍼맨 스타일이네"라고 댓글을 달아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누리꾼들은 "그런 생각 전혀 안 했는데", "의상 설명 왜 하는 건데요", "그렇게 말하니까 그렇게 보여요", "겉옷을 안에 착용했을 뿐", "역시 뭘 입어도 다 소화하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은지의 뷔스티에룩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화제를 모았지만, 일부에서는 속옷을 겉으로 입은 것처럼 보인다는 지적도 있었다. 이에 이은지는 직접 해명에 나서 의상 논란을 종결시켰다. 이은지는 1992년생으로 만 32세다.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했으며, 나영석 PD의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MBC '솔로동창회 학연', ENA '구독왕' 등에 출연 중이다. 이은지의 앞으로의 활약과 개성 넘치는 패션 스타일을 기대해 본다.


#이은지 #이은지뷔스티에룩 #이은지속옷 #뷔스티에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