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템페스트 화랑, 클럽 방문 논란 해명 및 사과: 소속사 입장과 팬 반응

by reviewallclass 2024. 2. 20.

템페스트 멤버 화랑이 클럽 방문 논란에 대해 해명 및 사과했습니다. 20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에 공지를 올리고 화랑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화랑은 SNS상에서 확산된 영상에서 팬에게 "클럽에서 봤다"는 말에 "그때 봤나?"라고 대꾸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어 그는 "나쁜짓 안했으니까. 음악을 좋아해서. 여자랑 논 적은 절대 없다. 그럴 생각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화랑은 2001년생으로, 올해 만 22세 성인입니다. 클럽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퍼져 있긴 하지만, 미성년자가 아닌 이상 클럽에 방문하는 것 자체는 문제가 될 일이 아닙니다.


다만 해당 영상에는 대화 내용 외에 진위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사생활 의혹들이 자막으로 덧붙여져 사실인 것처럼 확산되었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화랑은 해당 장소에 방문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클럽에 방문하기만 했을 뿐, 그 외의 사생활 의혹들은 모두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이후 같은 행동을 반복하지 않겠다 다짐했으며, 당사와 아티스트 화랑은 이러한 행위가 재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인이 클럽을 방문한 것으로 사과문까지 게재하는 것은 과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영상 속에 함께 담긴 사생활 의혹들이 모두 사실인 것처럼 받아들여질 것을 우려해 즉각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템페스트는 지난 2022년 3월 데뷔한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 다국적 보이그룹입니다.


#템페스트 #템페스트화랑 #템페스트화랑클럽 #템페스트클럽 #화랑클럽